[프랜차이즈 단신] KFC·파파존스·요거프레소 外

기사승인 2017-03-28 14:33:31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FC, ‘롱통살버거’ 52만개 판매고=KFC 롱통살버거가 한달 만에 52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롱통살버거 3종은 롱 번 위에 100% 국내산 닭을 활용한 징거통살과 스팸, 고구마무스, 스파게티 소스를 올린 메뉴다. 롱통살버거는 ‘포크햄 롱통살버거’, ‘골드 롱통살버거’, ‘볼로네 롱통살버거’ 3종으로 정상세트 대비 14% 할인된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파존스, 소비자만족도 1위 기념 ‘그랜드 파파스데이’ 실시=한국파파존스가 소비자원 피자전문점 소비자만족도 종합 1위를 기념해 라지사이즈 이상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캐이션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출시=요거프레소가 기존 메리딸기 양을 늘린 빅사이즈 메리딸기를 선보인다. 기존 제품 대비 많은 양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맞춰 레귤러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커진 제품으로 생딸기 토핑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빅사이즈 메리 딸기 가격은 7800원이다.

SG다인힐, ‘제9회 2017 다인힐위크’ 실시=SG다인힐이 창립주간에 맞춰 삼원가든과 SG다인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일 삼원가든 제이를 시작으로 11일 투뿔등심에서 ‘Two Plus Day', 12일 붓처스컷과 패티패티에서 아메리칸 데이, 13일 블루밍가든·부띠끄블루밍·꼬또·핏제리아 꼬또·오스테리아 꼬또에서 이탈리안 데이, 14일 메이징에이·로스옥에서 아시안데이를 진행한다. 10일에는 압구정 오스테리아 꼬또에서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며 한식, 양식, 중식 등 전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를 와인 페어링과 함께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 진행=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재단과 연계를 통해 래퍼 산이와 함께하는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엔제리너스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80명과 엔제리너스 우수바리스타·롯데문화재단 고객 등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4월 8일 2시 롯데콘서트홀 8층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할리스커피,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참가=할리스커피가 오는 2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 2년 연속 참가한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서 2년 연속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행사 기간 내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과 함께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지며 패션쇼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콜드브루를 제공한다. 또한 ‘할리스커피X서울패션위크 컵 슬리브’를 특별제작해 전 매장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뚜레쥬르, 프리미엄 케이크 18종 출시=뚜레쥬르가 프리미엄 케이크 18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 밀크와 딸기 쥬레를 더한 것이 특징으로 ‘아몬드 밀크 프레즈’와 ‘클라우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가 대표 제품이다. ‘쇼콜라 갸또’는 상단을 초콜릿 가나슈로 마무리했으며 ‘더블 딥 카카오’는 다크·밀크초콜릿 두가지 무스케이크 위에 반만 가나슈를 씌웠다. 또 ‘모찌모찌 그린티’와 ‘크런치 마끼아또’도 있다.

메고지고카페, 오색가래떡 출시=메고지고가 가래떡에 흑미·호박·쑥·백련초·현미 등으로 천연 색을 낸 오색가래떡을 선보인다. 1팩 기준 7개 가래떡이 들어가 있으면 가격 역시 한 팩 기준 2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먹기 좋은 크기에 재료에 따라 색을 달리해 시각적인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