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맥주의 깊은 맛 ‘UP’…리뉴얼된‘아사히(Asahi)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기사승인 2017-03-29 14:47:39
- + 인쇄

흑맥주의 깊은 맛 ‘UP’…리뉴얼된‘아사히(Asahi)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롯데아사히주류의 ‘아사히(Asahi)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제품이 출시된 이후 처음이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맥주 전문점에서 바로 마시는 듯한 흑맥주의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흑맥주만의 진한 맛과 부드러운 거품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브랜드 정체성을 부각시켰다.

내용물의 경우 흑맥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목 넘김이 부드러운 수퍼드라이의 제조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깔끔한 끝맛과가벼운 목 넘김을 만들어 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리뉴얼된아사히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은 흑맥주 초보자부터 마니아들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맥주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이고 입지를 견고히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리뉴얼한 드라이블랙은 350ml, 500ml 두 종류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사히드래프트 마스터 업소를 포함한 아사히 판매 업소에서는 생맥주로도 맛볼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