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CJ푸드빌·설빙·커피빈 外

기사승인 2017-03-29 09:54:1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트러플메뉴 출시=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트러플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이번 메뉴는 트러플과 루꼴라, 호두로 맛을 낸 트러플 루꼴라 샐러드’, 트러플을 넣고 졸인 크림소스로 만든 파스타인 트러플 크림 빠빠델레’, 트러플과 양송이, 표고버섯을 토핑으로 올린 트러플 풍기 피자’, 트러플 오일과 그라나파다노로 풍미를 더한 감자튀김인 트러플 프라이즈’ 4종이다. 더플레이스 코엑스몰점과 서울스퀘어점에서는 무화과 프로슈토 피자’, ‘전복 알리오올리오도 추가로 선보인다.

설빙, ‘웰페어클럽서비스 시작=설빙이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진행한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 삼성그룹, 군인공제회 등에서 제공하는 복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서비스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현재 설빙을 비롯한 각종 유명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도서전문점, 대기업 계열사 등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웰페어클럽 복지카드를 사용해 3%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커피빈, 해피모닝 시즌2 시작=커피빈이 평일 오전 9시까지 모든 음료 구매 시 판매가 3500원 핫브레드를 1000원에 판매하는 해피모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진행한다. 기존 핫브레드 3종에서 베이글3종과 머핀2종을 추가해 총 8개로 품목을 확대해 선택지를 늘렸다. ‘햄치즈 포카치아’, ‘햄치즈 페스츄리’, ‘햄치즈 잉글리쉬 머핀의 핫브레드 3종과 치즈’, ‘플레인’, ‘쌀 블루베리의 베이글류 3, ‘크림치즈’, ‘다크초코맛의 머핀류 2종이다.

할리스커피, ‘데일리 스무디’ 4종 출시=할리스커피가 설탕과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데일리 스무디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압력으로 천천히 착즙하여 영양소를 최대로 보존할 수 있는 콜드프레스 방식을 사용했다. 녹색채소 케일과 밀싹이 함유된 슈퍼그린 스무디’, ‘비트와 사과, 레몬이 들어간 파워레드 스무디‘, 당근과 샐러리, 사과가 들어간 스키니캐롯 스무디‘, 오렌지, 파인애플, 자몽, 레몬이 들어간 리프레쉬옐로우 스무디4종이다.

죠스떡볶이,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죠스떡볶이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죠스떡볶이와 어울리는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보통사람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5일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