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대상 청정원·매일유업 外

기사승인 2017-03-29 15:01:01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아침마루’ 제품 공급=CJ프레시웨이가 농협과 아침마루 공급과 관련된 계약을 체결해 하나로 마트에서 유통되던 아침마루 제품을 B2B 경로를 통해 전국에 공급한다. 아침마루 제품은 생산부터 유통 직전까지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치는 농협 자체 브랜드로 쌀·귤·깻잎 등 60여가지 상품으로 이뤄져있다. 프레시웨이는 이 중 49개 품목을 취급하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영·유아 시설 등으로 유통한다.

대상 청정원, ‘청정원 노하우킷’ 출시=대상 청정원이 재료 보관부터 주방 정리까지 해결할 수 있는 푸드플레이, 종이도마, 파스타면 계량보관함, 푸드마카 등 4종으로 구성된 청정원 노하우킷 시리즈를 선보인다. 푸드플레이는 주먹밥과 쿠키, 아이스크림 등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요리를 놀이화한 키트며 종이도마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일회용 도마다. 파스타면 계량보관함은 청정원 소스 용기를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키트로 1인분 100g을 정확하게 계량할 수 있다. 푸드마카는 주방용품 전용 마카로 플라스틱·유리·비닐 등 다양한 용기 표면에 표기할 수 있다.

매일유업, ‘헤이! 미스터 브라운’ 출시=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 슈퍼곡물을 함유한 신제품 ‘화이트빈 밀크’와 ‘블랙빈 밀크’ 2종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퀴노아, 렌틸콩, 오트밀 슈퍼곡물 3종이 함유돼있으며 화이트빈 밀크는 흰 강낭콩과 흰 병아리콩을, 블랙빈 밀크는 검은콩과 검은깨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빈 밀크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설탕 0% 제품이며 블랙빈 밀크 역시 기존 검은콩 우유 대비 30% 적게 함유됐다.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키지’ 출시=코카-콜라가 올림픽 성화와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모티브로 한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각각 250㎖ 캔과 알루미늄 보틀로 선보이며 캔 제품에는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정보와 성화봉송 주자에 응모할 수 있는 ‘CokePLAY’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가 부착돼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