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부천병원,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7-03-29 15:13:24
- + 인쇄
순천향대부천병원,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업무협약 체결[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원장 이문성)과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염명순)는 지난 28일 원내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회원과 유치원생 및 학부모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문성 원장은 “우리 병원이 부천시 사립유치원연합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파수꾼이 되겠다. 이를 위해 응급실 핫라인 구축 및 신규 채용 교사 신체검사 시행,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건강강좌 실시 등 각종 편의사항을 최대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염명순 회장은 “순천향대 부천병원에서 발달 장애, 성장교육 등의 건강강좌를 제공해주신다고 하니 감사하다. 이번 협약이 아이들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육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