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산업 소식] 원텍, 의사 위한 피부용 레이저 아카데미 개최 外

기사승인 2017-04-14 11:31:21
- + 인쇄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원텍, 의사들 위한 피부용 레이저 아카데미 실시=의료기기 기업 원텍(대표 김정현)은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피부용 레이저 실전 아카데미인 ‘메듀케이션 케이(Meducation K)’ 아카데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듀케이션 케이 아카데미는 메듀케이션 케이가 주관하는 행사로, 배운 다음 날부터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의사를 위한 피부 성형 실전 아카데미를 표방한다. 학술 중심의 학회와는 달리 실무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메듀케이션 케이는 피부과 레이저 장비의 임상적 적용과 활용에 대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특히 최근 국내외적으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피코세컨드 레이저에 대한 내용도 포함됐다.

김정현 대표는 “이제 피코세컨드 레이저가 피부과 레이저의 메가트렌드가 될 것이라는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당사 피코케어에 대한 장비 문의나 데모, 구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가 피코세컨드 레이저 장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피코세컨드 레이저 외에도 다양한 레이저의 기초적인 지식부터 임상 사례 발표와 활용 방법까지 폭넓고 유익한 내용으로 준비됐다.

오욱 삼성필 클리닉 원장의 ‘1927nm 파장 레이저의 폭넓은 임상 적용에 대한 근거와 이해’, 이민호 베스탑 클리닉 원장의 ‘Picosecond laser 사용시 LIOB를 이용한 흉터치료의 이론과 실제’, 황제완 황도연 대한 클리닉 원장의 ‘롱펄스 1064nm파장 레이저의 색소질환에 근본치료의 증거’, 김형문 미애로 클리닉 원장의 ‘다양한 색소병변의 정확한 진단과 레이저 선택 및 치료’, 이제혁 봄클리닉 원장의 ‘혈관성 병변 치료시 꼭 알아야 할 레이저 기초 이론’ 등이 발표된다.

◎유비케어 미소몰닷컴, 상반기 대규모 프로모션 시행=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자사의 의료소모품 전문 쇼핑몰인 미소몰닷컴의 주요 의료소모품에 대해 상반기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소몰닷컴은 병·의원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의료소모품과 전산·사무용품을 원스탑(One-Stop)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의료소모품 전문 쇼핑몰이다.

4월 한달간 이어지는 프로모션은 병·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회용 주사기·주사침류, 수액용품, 처방전등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2%의 가격 인하율이 적용된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신한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건당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4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므로 기존 고객 뿐아니라 신규 고객에게도 4월이 의료소모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수 있다. 

유비케어의 이비즈사업팀 윤상욱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모멘텀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병·의원 대상 온라인 쇼핑몰 넘버원(No.1) 이미지를 견고히 해 통합 플랫폼 구축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료산업 소식] 원텍, 의사 위한 피부용 레이저 아카데미 개최 外◎파나소닉코리아, 초음파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출시=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지난 12일 온 가족 모두 셀프 구강 관리할 수 있는 초음파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은 치간, 잇몸, 치주 포켓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3중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파나소닉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은 파나소닉의 독자적인 초음파 제트수류(Ultra sonic stream)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6.6kgf/cm² 압력 분사의 강력한 제트수류와 수류의 압력을 높여주는 초음파 제트수류 노즐을 탑재해 강력하고 효과적인 치간·치주 포켓 세정이 가능하다.

제트워셔 EW1611은 분당 약 1900회 분사되는 초음파 제트수류 기술을 통해 치주포켓 속에 남아있는 플러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동일한 수압이라도 일반 물줄기보다 수압이 강한 초음파 제트수류는 치석의 원인이 되는 치주 포켓 주변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줄여준다.

또한 초음파 제트 수류의 수압을 최대 10단계로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춘 수압 조절은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며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611’은 600㎖ 대용량 물탱크를 채용해 온 가족 모두 건강한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대용량 물탱크는 가볍게 분리가 가능하게 설계해 세척에 편리하며, 반투명 소재로 제작되어 물의 양을 눈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한 버튼 인터페이스 및 노즐 거치대를 기본 제공하고 자석 핸들 거치 방식과 이중 전원 콘센트, 제트 수류를 공급하는 호스가 탄력적으로 설계됐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파나소닉 ‘제트워셔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다. 퀴즈를 맞춘 고객 중 420명을 추첨하여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10일 발표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