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티엘엑스·한샘 外

기사승인 2017-04-18 14:09:59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티엘엑스, 모바일앱 리뉴얼=티엘엑스는 ‘TLX PASS’ 모바일앱을 리뉴얼하고 한 달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TLX PASS 앱은 메뉴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편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사용자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운동 기록과 선호종목, 실시간 위치 정보에 따른 제휴시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볼거리 탭을 신설하여 건강, 뷰티 정보,  홈트레이닝 웹툰 등 다양한 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 제공을 위한 혜택 탭도 신설했다.

TLX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6개월 동안 이용 가능한 78PASS를 구매하면 추가로 7PASS를 증정한다.

시몬스, 용인신갈점 오픈=시몬스가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에 '용인신갈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용인신갈점’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소파까지 선보인다.

한샘, 20주년 감사 이벤트=한샘은 한샘인테리어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베스트셀러 침대 7종(밀로, 지오, 스테디, 로건, 루나, 모아, 폴린)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책상, 안락의자, 수납장 등 소가구 1종을 증정하고,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옷장 또는 소파를 추가 구매하면 소가구 2종을 증정한다. 또 칼리아한샘 201 소파’는 최대 54만원 할인하고, 옷장과 ‘LG스타일러’를 함께 구매하면 20만원 할인한다.

생활용품은 총 300여종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네오플램 밀폐용기 14종’은 3만 9000원에, ‘퀸센스 통5중 냄비 3종’은 7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젠 속옷 정리함 3개 세트’와 ‘데일리 빨래함 2개 세트’는 각각 7900원에 구매 가능하고 ‘마이크로 경추형 베개솜’은 2개에 1만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매장에서 가구 견적을 받으면 선착순으로 ‘리더스 코스메틱 마스크팩’ 1박스를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스팀다리미, 진공청소기, 진공블랜더 ‘오젠’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락앤락, ‘2017 쿨러백 시리즈’ 출시=락앤락이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유용하게 쓰일 2017 쿨러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락앤락의 ‘2017 쿨러백’은 ‘쿨러토트백’과 ‘캔홀더 쿨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쿨러토트백’의 경우, 한층 따뜻해진 날씨로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보냉기능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6L와 8L 두 가지 크기로 구성돼 용도 및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함께 출시된 ‘캔홀더 쿨러백’은 각종 음료를 흔들림 없이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야구장이나 캠핑 또는 여름 피서지에서 맥주를 즐기는 이들에게 좋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