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정식 적용… 관전자 모드‧APM 등 추가

기사승인 2017-04-19 16:07:47
- + 인쇄

19일,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정식 적용… 관전자 모드‧APM 등 추가[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의 1.18 패치를 19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를 통해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포함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StarCraft Anthology)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됐다. 

1.18 패치는 창 모드, 관전자 모드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이로써 플레이어들은 전체 화면이 아닌 창에서도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으며 관전자 모드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지켜볼 수 있다.

그 밖에도 1.18 패치는 APM(분당 행동 수) 표시 기능, 게임 시간 표시 기능, 리플레이 자동 저장 기능 등의 편의성 향상 및 멀티플레이 반응 속도 개선, 버그 수정, 부정 행위 방지 요소, 윈도우 7, 8.1, 10 등 최신 운영체제에서의 호환성 확보 등이 개선됐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