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모바일 상점 베타테스터 모집

기사승인 2017-04-20 15:48:51
- + 인쇄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모바일 상점 베타테스터 모집

[쿠키뉴스=윤민섭 기자] 이제 스마트폰으로 펄스건 이즈리얼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라이엇게임즈는 자사 MOBA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상품을 모바일 환경에서 구입할 수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상점’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상점은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내 상점의 모바일 버전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없을 때에도 상점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웹 페이지를 통해 챔피언·스킨 및 세트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구입을 위한 RP(라이엇포인트)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또 신규 상품과 할인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메뉴도 마련할 예정이다.

현재 라이엇게임즈는 모바일 상점이 공식 출시되기 전 이를 시범적으로 사용해볼 베타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19일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 오픈되는 베타테스터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1차 베타테스트에는 참여자 수가 500명으로 제한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플레이어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상점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받게 된다.

라이엇게임즈는 또 모바일 상점을 통해 RP 충전 및 상품 구매를 한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 중 일부를 선정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공식 출시 전 개선점을 비롯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500RP가 지급된다.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