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시몬스 침대 外

기사승인 2017-04-24 16:56:01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시몬스침대, 의왕평촌점 리뉴얼 오픈=시몬스가 안양 상권 내 '의왕평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최근 대형 규모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탈바꿈한 '의왕평촌점'에서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소파,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몬스 '의왕평촌점'은 '뷰티레스트 블랙 존'을 별도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시몬스는 꾸준히 높아지는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 접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 오픈=퍼시스의 대구센터 쇼룸 및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대구 프리미엄샵을 오픈했다.

퍼시스의 오피스 공간 리뉴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롭게 단장한 대구센터 쇼룸은 대구 및 경북 지역 내 최다 사무가구 보유를 자랑하는 총 1322㎡(400평) 규모로 조성됐다.

퍼시스는 사용자 유형에 따른 워크스타일별로 업무 방식을 고려한 수납 및 작업면, 레이아웃, 회의 공간 등에 대한 요구를 파악해 사용자가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연출했다.

특히 부스와 시스템 월 등을 활용해 쇼룸 방문 고객들이 공간 단위로 사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