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KB금융, 31번째 금융복합 점포 오픈 外 KEB하나·기업

기사승인 2017-04-25 14:47:44
- + 인쇄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KB금융, 목동에 은행·증권 복합점포 열고 원스톱 금융서비스 제공

KB금융그룹이 31번째 은행·증권 복합점포 KB 골드앤와이즈 목동PB센터를 24일 오픈했다. 고객은 복합점포 내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은행과 증권이 함께 고객 자산을 분석하고 투자성향과 요구에 부합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목동 PB센터를 포함한 모든 센터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판 상품으로 3개월 만기 원금보장형 DLB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이 상품은 최고 연 2.1%, 최저 연 2.09%(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그밖에 목동PB센터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된다.

KEB하나銀, 중국서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KEB하나은행이 지난 21일 중국 상하이에서 하나은행 중국유한공사와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 교민들에게 국내 및 해외 현지자산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전문 자산관리 노하우 및 투자자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상속증여센터 및 부동산자문센터 소속 전문가들과 하나은행 중국유한공사 자산관리전문가들은 국내·외 거주성에 따른 절세 방법, 부동산 관련 투자정보 및 구체적 투자전략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금융 이모저모]KB금융, 31번째 금융복합 점포 오픈 外 KEB하나·기업기업銀·현대百, 고객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IBK기업은행이 24일 현대백화점과 고객서비스 강화와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자산관리 특화서비스 ▲쇼핑 편의 서비스 △고객 초청 문화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