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신한銀,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신설 外 BNK금융·아프로그룹

기사승인 2017-04-25 14:48:27
- + 인쇄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신한銀,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신설

신한은행이 기존 상담·조언 위주의 부동산 투자자문업을 확장해 다양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투자자문센터를 신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센터는 ▲부동산자산관리 멘토스쿨 ▲E-경매·투자자문 ▲신탁 매매대금유동화 등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부동산자산관리 멘토스쿨은 고객이 직접 부동산 미래가치 판단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학습 커뮤니티다. E-경매·투자자문은 비대면 부동산투자 전문플랫폼으로 전국 경매 정보 및 추천물건 동영상 등 정보와 부동산 투자의견과 가치분석 등에 대한 온라인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탁 매매대금유동화는 부동산 매입·보유 과정에 필요한 자금을 개인투자자들의 유동자금으로 조달해 공급하는 상품이다.

BNK캐피탈,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BNK썸카멤버스 출시

BNK캐피탈이 멤버십 서비스 BNK썸카멤버스를 출시했다. BNK썸카멤버스는 OK캐시백을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여행, 건강, 음식점 할인 등 생활 밀착형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중고차 매물 검색, 대출한도 조회, 중금리 대출 등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BNK썸카멤버스는 모바일 카드 형태로 운영되며 SK플래닛 시럽 앱으로 발급할 수 있다. BNK캐피탈은 내달 30일까지 멤버스 이용고객 2만 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BNK캐피탈 홈페이지와 시럽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신한銀,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신설 外 BNK금융·아프로그룹아프로서비스그룹, 백범광장서 전통화단 만들기 봉사

아프로서비스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지난 22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남산 전통화단 만들기 봉사를 했다. 이날  임직원들의 성금으로 조성된 화단에 기념식수 1주, 관목20주, 야생화 1,000본을 심고 관목 위 잡풀 제거, 주변 소나무 비료주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그룹은 ▲1~3월 낙엽수거 ▲4~6월 관목류 시비▲7 ~9월 위해 식물 제거 ▲10~12월 퇴비숙성작업을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최윤 아프로서비스 회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과 더불어 남산에 OK 전통화단을 만들었다”며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앞으로도 우리의 후손들에게 물려줄 대한민국의 자연환경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