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TLX·쿠첸

기사승인 2017-04-26 15:58:31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TLX PASS,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기획전=티엘엑스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TLX PASS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기획전에서는 TLX PASS 이용권과 인바디밴드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인바디밴드는 간편하게 손목에 착용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체성분 분석기로, 이번 TLX PASS 기획전을 통해 5월 한 달간 단독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

약 18만원 상당의 인바디밴드와 TLX PASS 이용권이 결합된 인바디 패키지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 12PASS 인바디 패키지는 13만 9000원, 20PASS 인바디 패키지는 16만 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TLX PASS 단일 상품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첸, 통합사이트 오픈 이벤트 진행=쿠첸이 새로운 쿠첸 통합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5월 7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쿠첸 통합사이트는 고객 중심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쿠첸은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그간 따로 운영되어 오던 브랜드 홈페이지, 쿠첸 쇼핑몰, 그리고 고객만족센터를 하나로 통합한 통합사이트를 개설했다.

통합사이트에 접속하여 브랜드 정보뿐 아니라 진행중인 이벤트 내용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쇼핑, 그리고 쿠첸 및 제품에 대한 문의도 한 번에 가능하다.

이번에 쿠첸 통합사이트 오픈 사전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참가자는 본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쿠첸 공식 카페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SNS 공유 링크와 함께 쿠첸 통합사이트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