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동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설명회 外 삼성·유안타증권

기사승인 2017-04-26 21:31:06
- + 인쇄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동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합격자 대상 설명회 개최

동부증권은 다음달 10일 오후 5시부터 여의도 동부증권 본사에서 투자권유대행인 시험 합격자와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필수내용과 우수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영업노하우 등이 소개된다.

참석자들에게는 동부증권 투자권유대행인으로 등록 시 성과보수율 우대, 전문교육 무료수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투자권유대행인 설명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콜센터로 하면 된다.

유안타증권, 평촌지점 ‘티레이더’ 투자설명회 27일 개최

유안타증권 평촌지점은 오는 27일 오후 4시 지점 객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티레이더 전문강사 박종일 연구원이 주요 투자 실패 사례를 통해 주식 투자가 어려운 이유에 대해 분석한다. 이어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를 통한 종목 선별 및 매매 시점 파악 등 실전 매매에 유용한 콘텐츠와 그 활용법에 대해 강연한다.

‘티레이더’는 온라인(모바일) 개인 주식투자자를 대상으로 종목 선정 및 매매타이밍 자문을 목표로 개발된 주식투자 특화 서비스다. 

[금융 이모저모] 동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설명회 外 삼성·유안타증권

삼성증권, 온라인 ELS 가입 이벤트 

삼성증권은 오는 27일까지 1000만원 이상 공모 ELS(파생결합상품)에 온라인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쿠폰(포인트)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에서 27일까지 판매하는 공모형 파생결합상품은 총 14종, 1810억원 규모로 코스피(KOSPI)200, 유로스톡스(EuroStoxx)50, 니케이(NIKKEI225) 등 전세계 지수, 원유(WTI), 원-달러 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증권 온라인 ELS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홍채인증, 지문인증 등 바이오인증을 활용하면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온라인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