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대한뉴팜, 필러전문 한국비엔씨의 독점판매권 체결

기사승인 2017-04-28 00:07:16
- + 인쇄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대한뉴팜이 국내 필러 제조전문기업 한국비엔씨가 제조하는 필러 브랜드에 대한 독점 판매권을 따냈다.

코스닥 상장사 대한뉴팜은 최근 한국비엔씨와 필러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대한뉴팜은 현재 시장에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플랑셀은 물론 큐젤’, ‘청아안등 한국비엔씨에서 제조하는 모든 필러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과 유통을 전담하게 된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필러 시장규모는 2009189억원에서 최근 1000억원 이상 증가해 연 평균 36.9%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대한뉴팜이 한국비엔씨로부터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히알루론산 필러는 전체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대한뉴팜 배건우 대표는 이번 필러제품 판매계약으로 올 상반기부터 관련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안면미용시장에서 기존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고 향후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비엔씨는 필러와 유착방지제로 유명한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지난 2015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