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잼투고·bhc·KFC 外

기사승인 2017-05-17 08:53:1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잼투고, ‘1회 서칭 포 슈퍼루키 콘테스크개최= 잼투고가 크리에이터 재능과 끼를 확인하는 슈퍼루키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춤, 노래, 연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직접 동영상으로 제작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부터 잼투고 매장 내 구축돼 있는 스튜디오 시스템을 활용해 제작된 동영상 콘텐츠의 예선 심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네티즌 예선 투표를 거쳐 선발된 20팀은 63일 잼투고 매장에서 축하공연 형식의 최종 경합을 벌인다. 1100만원, 270만원, 3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전문 PD가 연출하는 뮤직비디오와 디지털음원을 레코딩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bhc, 비어존 전용 메뉴 출시=bhc가 카페형 매장 비어존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닭볶음탕, 치킨떡볶이, 치즈닭똥집, 치킨샐러드, 계란말이, 양파오징어감자튀김 등 6가지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을 찾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잡는 것은 물론 풍부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실제로 2014년 전체매장 중 34%를 차지하던 비어존 매장이 201536%, 2016년에는 40%로 꾸준히 증가세를 보여왔다.

KFC, ‘찍먹 박스판매=KFC가 텐더와 너겟을 4가지 색다른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는 찍먹 박스를 판매한다. 찍먹 박스에는 바비큐 소스와 갈릭 크림 소스, 간장 소스, 칠리소스와 함께 텐더 스트립스와 치킨 너겟이 함께 제공된다. 너겟 18조각과 소스 4종으로 구성된 너겟박스, 텐더10조각과 소스 4종으로 구성된 텐더박스모두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푸드빌, ‘6회 행복나눔데이개최=CJ푸드빌이 임직원 봉사활동 제6회 행복나눔데이를 개최했다. 임직원들은 서울 드림홈스쿨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20명을 서울 가산동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빵을 제조하는 전 과정을 체험했다. 학생들은 재료시장에서 직접 재료를 만져보면서 고르고 머핀과 쿠키를 구웠다. 이후 베이커리에서 해당 제품을 판매하고 선물을 포장하는 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했다.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 메뉴 출시=파스쿠찌가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광화문점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파스쿠찌 광화문점은 이탈리아 파스쿠찌 가문의 역사와 전통, 철학을 살린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공간별로 파스쿠찌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했으며, 소재를 달리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탈리아 현지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모카포트 아포가또를 광화문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또한 커피와 거품이 바닥에서부터 거꾸로 채워지는 보텀 업(Bottom-Up)타입의 장비를 적용해 콜드브루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니트로 콜드브루도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5500원과 530원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