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의 가녀린 히로인은 가라… 엠마 스톤, '배틀 오브 섹시스'로 대변신

기사승인 2017-05-17 11:18:22
- + 인쇄

'라라랜드'의 가녀린 히로인은 가라… 엠마 스톤, '배틀 오브 섹시스'로 대변신[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라라랜드'의 배우 엠마 스톤이 '배틀 오브 섹시스'(감독 조나단 데이턴)로 관객들을 찾는다.

엠마 스톤은 스티브 카렐과 함께 실화 영화 '배튼 오브 섹시스'의 촬영을 마치고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17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그의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틀 오브 섹시스'는 ‘여자 세계 랭킹 2위’의 테니스 선수 빌리 진 킹과 은퇴한 ‘윔블던 챔피언’ 바비 릭스 간의 ‘세기의 성’ 대결이라 불리는 1973년의 경기를 그린 실화 작품. 배우 엠마 스톤이 빌리 진 킹 역을, 스티브 카렐이 바비 릭스 역을 각각 연기한다.

엠마 스톤은 빌리 진 킹 배역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배틀 오브 섹시스'를 위해 몸무게를 15파운드(약 6.8 kg) 늘렸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단백질을 섭취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예고편 속 엠마 스톤의 모습은 '라라랜드'의 가녀린 모습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실존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라는 반응.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만큼 연기력 또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