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배스킨라빈스·죠스떡볶이·탐앤탐스 外

기사승인 2017-05-19 09:39:54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배스킨라빈스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 출시=배스킨라빈스가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현재 망고&패션푸르트카페브리즈 커피 2종은 점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밀크와 자몽&오렌지는 5월 마지막 주에 출시된다스퀴즈미는 셔벗처럼 아삭한 식감의 특징으로 가격은 2900원으로 동일하다.

죠스떡볶이소통전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죠스푸드 죠스떡볶이가 가맹점주 소통 강화를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보급했다. ‘소통앱으로 명명된 해당 앱은 가맹점과 본사의 소통은 물론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애로 사항을 바로 확인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점주들은 앱을 통해 식재료 발주와 반품을 할 수 있으며매장 인테리어나 기물 등에 대한 A/S도 현장 확인과 같은 번거로운 접수 절차 없이 수리가 필요한 영역의 이미지와 설명만 적으면 바로 접수 할 수 있다.

탐앤탐스필리핀 7호점 오픈=탐앤탐스가 필리핀 세부에 7호점 가이사노 막탄점을 오픈했다필리핀 세부는 휴양과 관광쇼핑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모두 갖추고 있는 대표 휴양지다탐앤탐스는 세부 외에도 필리핀의 보라카이태국의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등 한국인을 포함한 전세계인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에 1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CJ푸드빌, ‘데니쉬 식빵’ 출시=CJ푸드빌이 결이 살아있고 병아리콩호박녹차 등을 활용한 데니쉬 식빵 5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버터를 풍부하게 넣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며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삼색콩 데니쉬식빵은 호박맛 패스트리 속에 병아리콩완두콩검정콩을 넣었다. ‘녹차 데니쉬식빵은 녹차향 패스트리에 단팥 앙금을 더했다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데니쉬식빵과 담백한 플레인 데니쉬식빵’, 우유 식빵에 초콜릿 칩을 넣어 둥글게 만 초코마블식빵도 출시한다.

커피빈코리아, ‘콜드브루 2종 한정판매=커피빈 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브루 음료 2종을 한정 판매한다이번 신제품에는 모카자바 블렌드’ 원두를 사용했다모카자바 고유의 과일향의 신맛과 초코릿 맛이 콜드브루의 저온 침출 방식으로 구현돼 풍부한 바디감을 선사한다콜드브루 음료는 추출 공법상 오랜 시간의 정성이 필요하기에 매일 한정수량만 제공되며가격은 숏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아이스 4800콜드브루 라떼 5300원이다.

SPC그룹, ‘2회 와인살롱’ 성료=SPC그룹 와인전문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2회 와인살롱을 성료했다와인살롱은 국내 와인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SPC그룹이 지난해부터 개최한 행사로 와인 소개와 시음회전문가 세미나 등이 진행됐다이날 행사는 국내 유명 와인 수입사와 소믈리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프랑스 와인을 중심으로 부르고뉴샹파뉴루아르 등 프랑스 전 지역에서 타이거인터내셔날이 독점 수입하는 30여 개 브랜드 128종의 와인이 소개됐다.

한국파파존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지원=한국파파존스가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제작 지원에 나선다파파존스는 드라마 주인공 부모들의 일터 현장으로 드라마 내용 전개를 도울 예정이다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극중 출연진들의 에피소드 속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피자의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멕시카나, ‘2017 멘토와 함께하는 전국 소년원 푸르미 한마음 체육대회’ 후원=멕시카나가 토닭토닭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소년원 프루미 한마음 체육대회를 후원했다지난 17일 경기도 의왕시 고봉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멕시카나는 순살 후라이드 치킨 50마리를 제공했다멕시카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추후 사회공헌 사업의 보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