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본도시락·배스킨라빈스·계절밥상 外

기사승인 2017-05-22 13:02:36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도시락,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도시락 무료 지원=본도시락이 21일 열린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무료로 지원했다.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은 국내 유일의 여성 하프 러닝 레이스로 본도시락은 3년째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본도시락의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은 고단백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 고구마큐브 등을 담아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 도시락 메뉴다. 이날 본도시락은 서울 올림픽 공원에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 ‘아빙콘출시=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간단하게 들고 먹을 수 있는 아빙콘(아이스크림빙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우유 얼음에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단팥 토핑, 씨앗, 쑥인절미 등을 올린 씨앗팥떡’,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초코볼과 초콜릿 시럽을 얹은 엄마는 외계인’ 2종으로 출시됐다. 싱글과 더블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5000원과 7500원이다. 씨앗믹스, 쑥인절미, 초코볼, 단팥 토핑은 500원에 추가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6시 사이 더블 사이즈 아빙콘을 5500원에 판매한다.

계절밥상, ‘돼지직화구이가정간편식 출시=계절밥상이 자사 메뉴 돼지직화구이와 돼지 고추장 구이를 전국 51개 매장에서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판매한다. 이번 계절밥상 가정간편식은 제주도에서만 나는 토종 종자 제주푸른콩으로 만든 제주푸른콩장을 사용한다. 껍질부터 푸른색을 띄는 제주푸른콩을 더한 간장, 고추장은 짠맛은 덜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500~550g으로 구성됐으며 해동 후 프라이팬에 4분간 익히면 된다.

스트라이크존, 박찬호와 전속 모델 계약=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이 야구인 박찬호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스트라이크존은 한국 야구를 상징하는 전문성과 대중적 인지도를 겸비한 박찬호의 면모를 발탁 원인으로 꼽았다. 스트라이크존은 박찬호와 함께 TV CF와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