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한화제약, 굿네이버스와 저소득층 아동 문화활동 후원 外

기사승인 2017-05-23 18:07:58
- + 인쇄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초청해 문화체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한화제약 봉사활동 모임인 한나눔회는 지난 12일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좋은나무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복합상영관을 찾아 단체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또래 아이들보다 문화활동의 기회가 부족했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일양약품, 치아와 뼈 건강 돕는 건기식 ‘이큐파워 플러스’ 출시= 일양약품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큐파워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큐파워 플러스는 치아와 뼈 건강을 돕는 식물성 원료인 해조분말을 주성분으로 한다. 해조분말은 칼슘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을 가득 머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으로 소화 흡수가 용이하고 위장에 부담이 적기 때문에 노년층과 중잔년층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의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옥수수수염추출물분말, 프로폴리스추출물분말, 코엔자임Q10, 아미노산혼합분말(9종), 리소짐, 자이리톨, 녹차추출물분말,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의 부원료를 다양하게 함유했다.

치아의 저작(씹는 것)은 음식물을 소화하기 쉽도록 분해하고 소화액이 작용하는 표면적을 증가시켜 위나 그 외의 소화기관의 기능을 돕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음식물을 잘 씹는 것은 소화의 측면 외에도 치은이나 구강점막을 자극해 림프와 혈액의 흐름을 촉진시킴으로써 대사의 항진과 구강건강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이큐파워 플러스는 치아 건강 유지를 필요로 하는 노년기와 중장년층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되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고려은단, 5월 가정의달 맞이 ‘전국가족자랑’ 이벤트= 고려은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가족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5월에 가족의 사랑도 되새기고 고려은단 제품으로 따뜻한 마음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7년 6월5일(월)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바쁜 업무와 버거운 학업 등으로 가장 가까워야 할 가족들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요즘, 가정의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io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