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측 “비인두암 진단… 당분간 치료 전념”

김우빈 측 “비인두암 진단… 당분간 치료 전념”

기사승인 2017-05-24 15:27:03
- + 인쇄

김우빈 측 “비인두암 진단… 당분간 치료 전념”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았다.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우빈의 상태를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우빈이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하였고 비인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따라 현재 약물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시작했다”며 “우선적으로 치료에 전념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김우빈 측은 치료를 위해 예정된 스케줄을 조절 중이라고 알렸다.


이하 김우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김우빈 씨 건강 관련 공식 입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 같아 현재 김우빈 씨의 상태를 직접 알려드리는 것이 옳다는 소속사의 판단에 따라 입장을 밝힙니다.

김우빈 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하였고, 비인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따라 현재 약물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우선적으로 치료에 전념하여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예정된 스케줄은 치료를 위해 협의 중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