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원할머니보쌈·버거킹·KFC 外

기사승인 2017-06-21 15:51:3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원할머니보쌈·족발, ‘쌈사주스’ 이벤트=원할머니보쌈·족발이 국민 보쌈용 김치 선택 프로젝트 ‘쌈싸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쌈의 맛을 좌우하는 보쌈김치를 선택해 원할머니 공식 페이스북 응모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인에게는 오션월드 종일권을, 2등 10인에게는 원앤원 VIP 우대권을 증정한다. 또 아깝상 30인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원할머니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신규 CF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버거킹, 대표 메뉴 3000원 판매=버거킹이 7월 2일까지 대표 메뉴 3종을 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와퍼·롱킹·롱치킨 버거 단품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상가 5600원인 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정상가 5900원인 롱킹은 순쇠고기 패티가 2장 들어간 제품이다. 정상가 4400원인 롱치킨버거는 담백한 치킨 패티가 특징으로 마요네즈 소스와 야채를 얹은 제품이다.

KFC, 스낵 메뉴 2종 출시=KFC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꿀씨앗볼’과 ‘텐더떡볶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길거리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호떡과 떡볶이를 베이스로 한 이색 메뉴로 꿀씨앗볼 2개와 텐더떡볶이를 각각 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꿀씨앗볼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 등을 가득 담아 풍미를 살린 볼 형태의 호떡이다. 텐더떡볶이는 닭 안심살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만든 텐더 스트립스와 떡을 함께 담은 뒤 떡볶이 소스를 더한 메뉴다.

CJ푸드빌, 해피데이 운영=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가 매월 세 번째 수요일마다 해피데이를 운영한다. 해피데이는 매월 우수직원을 선정하고 직원이 방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는 매월 세번째 수요일 각 매장마다 네 명의 우수직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직원은 포상으로 위 세 개 브랜드의 식사권은 물론 방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해피쿠폰 3장도 받게 된다. 해피쿠폰은 빕스 와인 1병 무료, 계절밥상·더플레이스 추가 10%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꽃게 온더 피자’ 주문시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인 ‘꽃게 온더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사이드 디시는 치킨과 오징어링, 샐러드 등 다양하며 전화와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시 모두 적용된다.

디딤, 풀사이드228 매장 수영장 개방=디딤 브랜드 이탈리안 레스토펍 ‘풀사이드228’이 여름을 맞아 매장 내 수영장을 개방한다. 풀사이드228은 식사하는 동안 어린이 고객들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어린이 풀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 풀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이용일 15~30일 전 미리 유선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