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그린카·BMW·렉서스 外

기사승인 2017-07-03 14:24:26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그린카, 카3 국내마케팅 진행=그린카는 월트디즈니와 제휴해 디즈니·픽사의 슈퍼시리즈 신작 ‘카(Car)3: 새로운 도전’ 국내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미 전 세계 2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카(Car)3’는 오는 13일 국내에 개봉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지난 3일부터 한달 간 ‘카(Car)3’의 인기 캐릭터인 맥퀸, 스톰, 크루즈로 꾸며진 캐릭터 랩핑카를 운영한다. 그린카에서 캐릭터 랩핑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0%의 대여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3’ 캐릭터 랩핑카는 한달 동안 서울 곳곳을 누비며 영화를 홍보하게 된다.

 그린카는 7월 한달 간 평일(월~금) 5시간 이상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카(Car)3’ 무료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린카 모바일 앱(App)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은 후 그린카를 5시간 이상 이용하면 문자메세지(LMS)로 영화 예매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영화 ‘카(Car)3’ 무료 예매권은 선착순 제공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2017 ‘STAY SAFE & COOL’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2일 까지 렉서스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017 ‘STAY SAFE & COOL’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타이어 교체 비용10% 할인 혜택과 타이어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심 보장 서비스 기간을 기존 6개월 또는 1만km에서 9개월 또는 1만5000km로 연장해 제공한다. (브리지스톤/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공임 제외) 타이어 안심 보장 서비스는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도 새 타이어로 바꿔 드리는 타이어 무상 교체 서비스다.

 
또한 렉서스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타이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차량에 가장 적합한 타이어를 추천하는 ‘프리미엄 타이어 서비스’도 제공되며, 인증된 테크니션이 타이어뿐만 아니라 차량의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체계적으로 점검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상수리(2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여행용 슈즈 파우치를 증정하며 서비스 센터 별로 추가 고객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불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 오픈=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3일 강원도 원주시에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오픈 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신설된 원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인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 IC, 남원주 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강원 지역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토지 2356㎡의 규모로, 월 200 여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한 4대의 워크베이와 전문인력을 갖춰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지원하여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썸머 캠페인 실시=인피니티 코리아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안전운행 대비를 위한 ‘2017 썸머 캠페인(2017 Summer Campaign)’을 실시한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주요 소모품에 대해 무료 또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준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이 있다. 엔진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서비스 유상 쿠폰(PPSC)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이 경우, 서비스 정상가 대비 약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BMW, 여름 한정 스마트업 금융 프로모션 공개=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BMW의 인기 모델들을 최대 50% 더 가벼워진 월 할부금에 소유할 수 있는 스마트업 금융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스마트업 프로모션은 보다 합리적인 월 할부금에 BMW의 인기 모델을 소유하고 구매 이후에도 최적의 비용과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으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스마트업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뉴 320d 모델(차량가격 5150만원) 기준으로 기존 일반 할부보다 50% 더 저렴한 월 35만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43%, 통합취득세 미포함)에 차량 구매가 가능하며 3년간 20만km까지 보증 서비스도 제공된다.

3년 후에는 중고차 가격 걱정 없이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여 할부금을 내고 차량을 계속 소유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시리즈를 포함해 1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4시리즈, X1 모델에도 적용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뉴 5시리즈 모델에는 보다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52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530i M 스포츠 패키지, 53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까지 총 4개 모델에 적용되며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차량가격 6,630만원)을 기준으로 월 납입금 48만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1%, 통합취득세 미포함)으로 구매 가능하다. 3년 후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여 할부금을 내고 차량 소유를 이어갈 수 있다.

또한 4개 모델에는 동일하게 3년간 20만km까지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실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 사고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5케어 프로그램도 구입 후 1년간 무상 제공된다. 보상 범위는 뉴 5시리즈에 기본 탑재되는 디스플레이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 고객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조건으로 더욱 파격적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