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벤츠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7-04 15:59:24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차,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 진행=대자동차(주)가 준중형 이하 승용·RV 차량을 첫 차로 구매한 2030세대를 대상으로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결혼, 자녀 출산, 차량 파손, 차량 수리 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가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이어 2030세대 첫 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고객 특화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자동차 생활뿐 아니라 삶의 전반에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의지를 담아 기획됐다.

한국닛산,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한국닛산은 7월 여름철을 맞아 한 달간 신규·기존 고객을 위해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여름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각종 소모품에 무료 또는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이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주고 에코백을 증정한다.

닛산 베스트셀링 모델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기존보다 대폭 강화했다. 다이나믹 세단 알티마(Altima) 2.5 SL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여름 휴가철 기간에 2박 3일 동안 알티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알티마 다이나믹 베케이션(Altima Dynamic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 모집=쌍용자동차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서머 나이트 파티(Summer Night Party)’를 주제로 오는 8월 12~13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가족, 800여 명(4인가족 기준)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롯데렌터카,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선정=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카셰어링 그린카가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소비 트렌드가 ‘소유’에서 ‘이용’으로 변화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지난 해부터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의인화한 ‘신차장’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결과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전년대비 42.4%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마케팅 성과를 보였다. 이외에도 차종 지정 없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롯데렌터카 ‘알뜰카’ 상품이나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 작성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삼성카드와 제휴상품 공동개발 및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삼성카드는 4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제휴 상품 공동개발 및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삼성카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기존 멤버십 카드인 메르세데스카드(MercedesCard)의 다양한 혜택과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신용카드 서비스 와 혜택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메르세데스-벤츠 삼성카드(가칭)를 오는 9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