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할 수 있는 실내 놀이공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기사승인 2017-07-12 15:47:35
- + 인쇄

무더위 피할 수 있는 실내 놀이공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장마가 그치고 다시 전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높은 습도와 열대야까지 예보되면서 시원한 실내 스포츠 공간이 피서를 위한 놀이터가 되었다.

강남역에 위치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인기 실내 스포츠 종목인 스크린 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를 쾌적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피서 공간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새로운 차원의 실내 놀이 공간으로 야구 배팅과 피칭은 물론 축구, 양궁, 사격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그래픽과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 등이 실제 경기를 벌이는 듯한 재미를 주고, 게임의 오작동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방문한 최모씨는 “장마와 폭염이 이어져 영화관이나 커피점에서 주로 데이트를 하던 가운데 이색 데이트 장소가 될 것 같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방문했다”며 “특히 스크린 야구는 쾌적한 곳에서 다양한 구질을 선택할 수 있어 야구를 처음 해보는 여자친구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를 즐기기 때문에 실제 스포츠에 비해 안전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실제와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 친구나 커플은 물론 가족과 같이 즐기는 놀이공간이 되어주고 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실내 여가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손님들이 몰리고 있다”며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놀거리를 찾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히어로즈가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unbi042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