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9월 결혼 앞두고 심경고백 "다시 시작? 내 의지와 상관없는 듯"

박유천, 9월 결혼 앞두고 "다시 시작? 내 의지와 상관없는 듯"

기사승인 2017-07-17 23:12:20
- + 인쇄

박유천, 9월 결혼 앞두고 심경고백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SNS를 공개한 직후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박유천은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모든분들께 정말죄송하고 미안하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유천은 “매일매일 몸이 망가지고 울어도 어떻게 제가 드린 상처보다 클수 있을까 싶다. 정말 죄송하다”며 “너무 많이 늦었지만 죄송하다. 다시 일어나 보고 싶다. 그런데 다시 시작할수있는 건 제 의지와 상관이 없는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가는 여러분께 직접 뵙고 제 마음을 전하는 그날이 꼭 오길 바란다”면서 “결혼 또한 여러 분들께 미리 말 못해 너무 죄송하다. 사과조차 못했는데 말씀드리기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소집해제 이후인 9월 서울 모 호텔에서 황 모씨와 결혼한다.

이하 박유천이 남긴 SNS 심경글 전문.

다른말 못해요 모든분들께 정말죄송하고 미안하다는 얘기를 하고싶었어요너무 하고픈데 어떻게 해야할지방법 사실 자신도없었구요 정말 죽고싶을 만큼 죄송하고 미안해요정말 죄송해요 매일매일 몸이 망가지고 울어도 어떻게 제가 드린 상처보다클수있을까요정말 죄송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기사뜨는거 너무 싫은데 그래도 정말 너무 많이 늦었지만 죄송합니다얼마전 OOO과 통화를했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렸어요다시 일어나보고싶다고 근데요 다시 시작할수있는건 제 의지와 상관이 없는거같아요 그냥 정말 죄송합니다 많은 기사들이 너무 저도 첨듣는 얘기들이 많지만 그또한바로잡을수도없었어요 늘 여러분께 죄송한마음입니다 언제가는 여러분께 직접뵙고 제마음을 전하는 그날이 꼭 오길 바래요 결혼또한 여러분들께 미리 말못해 너무 죄송해요 사과조차 못했는데 말씀드리기 어려웠어요 이해부탁드릴께요 하루하루 정말 열심히 버티고있어요 여러분들 또한 저처럼 버티기 힘드셨겠지만 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려요 제발 꼭 제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날이 오길빌께요 저, 하나 응원해주세요 다시한번 미안해요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