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첫 싱글 제목은 ‘있다면’

뉴이스트 W, 첫 싱글 제목은 ‘있다면’

기사승인 2017-07-22 10:29:07
- + 인쇄

뉴이스트 W, 첫 싱글 제목은 ‘있다면’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새로운 유닛 뉴이스트 W가 유닛 활동 발표 후 처음으로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0시 뉴이스트 W는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 W 4명 멤버의 실루엣과 스페셜 싱글 앨범의 곡 제목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페셜 싱글은 오는 25일 발매된다.

뉴이스트 W 측은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유닛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4명 멤버의 실루엣 위로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있다면’이 표기됐다. 더불어 앨범 발매 일시 2017년 7월 25일 오후 6시가 명시됐다. 유닛으로 첫 선을 보이는 싱글인 만큼 어떠한 곡일지, 어떤 노래로 팬들을 찾아올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팬 사이에서 고조되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에는 지난주 공개된 ‘여보세요’ 4인 버전 편곡 영상에 이어 ‘룩’(Look)의 4인 버전 리믹스 영상까지 발표했다. ‘룩’의 리믹스 버전은 멤버 백호가 직접 리믹스 작업에 참여했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을 발표한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