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베베,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아기들의 여름나기 아이템 선보여

기사승인 2017-07-25 15:09:18
- + 인쇄

아이베베,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아기들의 여름나기 아이템 선보여[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아이베베’의 선크림, 파우더 등 아기들의 여름나기 아이템이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서베키에서는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를 키우는 연구원이 만든 순한 유아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베베’는,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서베키에는 ‘아이베베 워셔블 선크림, 파우더’ 등 여름나기 인기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인 ‘아이베베 워셔블 선크림’은 여름나기용 아이템이다. ‘아이베베 워셔블 선크림’은 비누나 클렌징폼을 사용해도 모공 속 까지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는 기존의 선크림들과는 다르게 세정제 없이 물만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문지르면 남김없이 깨끗이 지워지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만의 워셔블 기술이 담겨있다. 게다가 예민한 아기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자외선 차단 지수와, 퓨어 미네랄 필터를 특장점으로 내세워 산뜻하고 부드럽게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아이베베 파우더’는 여름에 짓무르기 쉬운 아기 피부에 쓰는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베베 파우더는 피부에 유해한 탤크(석면)없이 천연 옥수수 전분 가루로 구성되어 있어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기저귀 발진 및 짓무름에도 탁월한 진정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내용물을 팩트 형식으로 압축하여 아기의 호흡에 방해되는 가루 날림을 방지했고, 육아맘의 가방 속에도 가볍고 편리하게 수납 및 이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교체 가능한 천연 순면 퍼프를 2개 넣어, 민감한 피부에도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우더를 다 사용할 때까지 퍼프 오염 고민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외에도 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베베 클렌저, 아이베베 로션, 아이베베 크림 등 앞서 론칭한 제품 역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여름나기 신제품을 포함한 아이베베 전 제품은 박람회 행사 기간 동안에만 할인가로 현장 판매된다. 

제1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8월 3일(목) ~ 8월 6일(일)에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