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기아차·BMW·렉서스 外

기사승인 2017-07-31 11:30:03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기아차,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 실시=기아자동차는 현대캐피탈과 함께 장기 렌트를 이용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기간 중 1회에 한해 차종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은 일반 장기 렌트의 이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추가로 차종 교환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획기적인 상품으로 ▲K3, K5, K7 등 세단 3개 차종과 스토닉, 스포티지, 쏘렌토 등 SUV 3개 차종을 ▲36개월 이상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최초 렌트 계약 당시 차종 교환을 원하는 2명의 고객을 서로 지정해 연결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계약 후 3개월 이후부터 계약 종료 전 3개월 내 특정 시점에 고객 모두가 차량 교환에 동의하면 실제 교환이 이루어지게 된다.

기아차는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 ▲차량가의 5% 할인 ▲첫 회차 렌트료 할인(승용차 3.5%, SUV 2.5%) ▲차량 교환 시 40만원 상당 무료광택/실내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해당 프로그램 이용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닛산, 배우 남궁민과 함께 ‘Challenge Everything’ 캠페인 실시=한국닛산이 전기차 리프를 주인공으로 한 ‘Challenge Everything’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들의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닛산의 혁신과 도전 정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남궁민이 참여, 전기차 리프가 ‘달리는 전기차’에서 ‘나누는 전기차’로 변신하는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남궁민은 전기차 리프를 타고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강원도 오지 마을을 방문했다. 이 곳에서 남궁민은 리프의 닛산 인텔리전트 파워(Nissan Intelligent Power) 동력인 배터리를 전기 공급원으로 활용, 빔 프로젝트, 팝콘 기계 및 소형 냉장고를 연결했다. 이렇게 탄생한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은 산간 마을 주민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렉서스, 디자인 공모전 개최=렉서스 인터내셔널은 오는 10월 8일까지 ‘렉서스 디자인 어워드 2018’을 진행한다.

렉서스 디자인 어워드는 전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 만들기’에 기여할 디자이너의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올해의 주제는 ‘함께’, ‘공동’이라는 뜻의 라틴 접두어 ‘CO-’로, CO-llaboration’, ‘CO-ordination’, ‘CO-nnection’를 의미한다. 이는 자연과 사회의 조화를 추구하는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이자,  “여러가지 요소를 융합시키고, 그 시너지 효과에 의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낸다”는 렉서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참가는 개인, 그룹에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입상한12팀의 수상자들은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작품을 알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팀 중 4팀은 유명 디자이너의 멘토링을 통해, 본인의 작품을 프로토타입으로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때 작품당 최대 300만엔(한화 약 3000만원)의 제작비도 지원된다.


BMW 뉴 4시리즈 출시 기념 파티 1200명 참석=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BMW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BMW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 외 지역에서 개최하는 출시 행사에 1000명 이상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은 물론,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이벤트 후에는 뉴 4시리즈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세련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시아나항공과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실시=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영국 왕실의 로열워런티를 보유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품격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및 전시장 방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영국 왕실에 의전차량을 제공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서울, 경기, 인천)에서 인천공항까지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은 영국 신사 콘셉트의 재규어 랜드로버 전담 드라이버로부터 맞춤형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기념품도 함께 증정 받는다. 서비스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인 재규어 XJ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다.

재규어 랜드로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는 아시아나 우수회원 중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프리미엄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탑승수속 48시간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