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바닐라코, 나스, 베네피트, 랑콤

기사승인 2017-07-31 11:44:13
- + 인쇄

[뷰티 단신] 바닐라코, 나스, 베네피트, 랑콤

바닐라코, '미스 핑크' 2.5기 모집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역대 최대규모로 ‘미스 핑크(Miss Pink)’ 2.5기를 모집한다. 바닐라코 ‘미스 핑크(Miss Pink)’는 바닐라코의 트렌디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 모집 인원은 70명으로, 1∙2대 서포터즈 규모의 두 배가 넘는다. 새로 선발되는 ‘미스 핑크’는 기존 2기 30명을 포함 총 100명이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미스 핑크’는 바닐라코의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진다. 또 바닐라코의 신제품이나 베스트셀러, 시즌 트렌드 제품들을 사용해볼 수 있다. 또 뷰티팁 영상 등 바닐라코의 공식 제작 콘텐츠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활동에도 나선다.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올 여름 독보적인 컬러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가벼운 포뮬러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유화 물감을 바른 듯 강렬한 발색이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지속되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특히 생생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라스팅 효과가 이어진다. 핑크, 레드, 로즈, 코럴 등 활용도가 높은 컬러부터 브라운, 라일락, 블랙의 개성 넘치는 컬러까지 총 19가지 쉐이드가 출시된다. 나스 신제품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의 가격은 3만 7천원이며,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시츄에이셔널 키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특별한 날, 상황 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시츄에이셔널 키트’를 출시한다.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데이트 나이트 위드 미스터 라이트’, ‘선데이 마이 프린스 윌 컴’, ‘워크 키트, 걸!’ 4가지 종류로 상황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키트는 남자친구와의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에 어울리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단델리온 블러셔, 포지틴트, 롤러래시 마스카라도 포함됐다.  ‘데이트 나이트 위드 미스터 라이트’는 ‘데아리얼 더블 더 립’과 하이라이터 ‘왓츠업’ 등이 포함되어 있다. ‘선데이 마이 프린스 윌 컴’은 ‘김미 브로우’와 블러셔 ‘갤리포니아’ 등이 포함됐다. ‘워크 키트, 걸!’은 커리어 우먼을 위해 모공을 가려주는 ‘포어페셔널’과 롤러래시’ 마스카라가 포함되어 단정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랑콤 X 올림피아 르 탱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 출시

최근 랑콤은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Tan)’과 협업해 가을 한정 컬렉션,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림피아 르 탱’은 수공예 자수 장식이 달린 북 클러치로 유명한 파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다. 랑콤은 올림피아 르 탱만의 감각을 그대로 표현한 자수 장식 케이스와 함께 랑콤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색조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랑콤의 메이크업 라인을 상징하는 천사 ‘셰르방’이 올림피아 르 탱의 감각을 통해 도발적인 여자 천사로 재탄생했다. 자수 장식 케이스로 된 ‘원더랜드 팔레트’, ‘원더랜드 쿠션 컴팩트’ 및 입술모양의 ‘압솔뤼 루즈 드 비쥬’ 등이 그것이다. 랑콤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은 지난 27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