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구매하고 휴가비 받자'… 8월 자동차 판매 조건

기사승인 2017-08-02 05:00:00
- + 인쇄

'차 구매하고 휴가비 받자'… 8월 자동차 판매 조건[쿠키뉴스=이훈 기자] 완성차 업체들이 휴가비를 지원하는 등 8월에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아반떼 구매 시 30만원을 쏘나타 뉴라이즈,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구매 시 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한 NCSI 1위 기념 오는 16일까지 계약 후 8월 출고고객에게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기아차는 올 뉴 모닝 경차 판매 1위 경차사랑 특별 이벤트를 진행 대상별로 5년 자동차세 지원, 유예금 100만원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K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을 추가 할인 해주며 기존 RV 보유고객 중 스포티지 출고 고객에게 50만원을 할인해준다. 특히 스팅어 중형, 준대형 승용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한국GM은 ‘말리부’를 최대 200만원을 할인해주고, 할인과 무이자 할부 등을 동시에 제공하는 ‘일석이조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2017년형 ‘스파크’와 ‘말리부’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50만원의 현금할인을 함께 제공하는 ‘일석이조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여름 휴가비 등을 지원하는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장마철 동안 호우(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을 교체하는 고객들이 SM6, QM6, QM3를 구입할 경우 80만원 할인 혜택을, SM3, SM5, SM7 구입 시에는 50만원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4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에 달하는 더블 할인 혜택이 주어져 보다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월까지 생산된 르노삼성자동차 전 모델 대상으로 ‘식스팩 피에스타(Sixpack Fiesta)’ 여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파노라마 선루프(SM3는 전자동 선루프, QM3와 SM5는 제외) 무상 장착 ▲최대 110만원 상당의 용품 및 옵션 구입비용 50% 지원 ▲최대 80만원까지 제공되는 휴가비 지원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부분변경 모델로 출시된 NEW QM3  구매 고객은 휴가비 지원 (20만원), 4년 보증연장, 용품 구입가 50% 지원 (30만원 한도)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성 고객 단독으로 NEW QM3 (QM3 포함) 계약 및 출고 시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쌍용차는 8월 코란도 투리스모 일부 모델에 한해 최대 10% 특별할인해 주는 세일페스타를 실시하며 티볼리 아머 출시를 기념해 무상보증기간 연장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열티 혜택을 대폭 확대하여 쌍용차 보유 고객이 재 구매 시 모델에 따라 최대 150만원 할인해 준다.

G4 렉스턴은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저리할부(4.9%) 이용 시 ▲브이쿨(V-Kool) 프리미엄 윈도 틴팅 ▲여름휴가비(30만원) 등 프리미엄 기프트(택 1)를 증정한다(할부원금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아울러 유예할부 프로그램인 G4 My Style 할부를 통해 구매 부담을 줄였다. G4 My Style 할부(4.9%)는 고객의 자금 상황에 따라 6~48개월, 0~80% 범위에서 할부기간 및 유예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