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하나카드, 휴가시즌 편의시설 할인 外 삼성

기사승인 2017-08-04 10:19:05
- + 인쇄

[쿠키뉴스=송금종 기자]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모네작품 30% 싸게 본다

하나카드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교통비 지원 및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Pay 앱에서 응모 후 국내철도∙고속버스∙여객선∙후불 하이패스 업종 누적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500명을 추첨해 5000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 20일까지 아고다 사이트에서 국내 호텔패키지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해준다. 이달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스파+온천 입장권을 본인과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자유이용권이 본인 최대 60%, 동반 3인은 40% 할인 제공된다.

문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휘닉스평창 마운틴시네마에서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반값에 관람할 수 있다. 상영일시는 5일 오후 8시다. 티켓은 당일 오후 6시부터 7시 반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살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展’을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나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해준다. 모바일 오디오가이드 쿠폰과 MD제품·카페 음료도 20% 현장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확인 가능하다.

[금융 이모저모]하나카드, 휴가시즌 편의시설 할인 外 삼성삼성카드, 19일 웨딩박람회 개최상품 특가구매∙사은품 증정

삼성카드가 오는 1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제6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바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80여개 우수 제휴사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취향에 맞는 웨딩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박람회 참석 고객에게는 상품 특가, 현장 및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이밖에 전기주전자∙믹서기∙조리도구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흑백 결혼사진 스튜디오 촬영∙메이크업 등 시연행사도 마련됐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