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한국닛산·토요타 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8-07 13:54:10
- + 인쇄

한국닛산,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한국닛산은 13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Nissan Cool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Nissan Cool Summer Vacation)’ 이벤트는 즐겁고 짜릿한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현장을 구성했다. 전시존에서는 닛산의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SUV ‘무라노(Murano)’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Altima)를 전시,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Surfing Board Challenge)와 닛산 GT 챌린지(Nissan GT Challenge) 레이싱 게임을 운영한다.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고객과 딜러사에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FCA 파이낸셜 서비스(FCA Financial Services)를 공식 출범하고, JB우리캐피탈을 전속 금융사로 선정해 양사 업무제휴 협약을 위한 약정서를 체결했다.

FCA 코리아는 FCA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 기념으로 지프(Jeep®)의 프리미엄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3.6 모델 구입시 선납금 20%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중형 SUV 체로키 디젤 차종 구입 고객에게는 선납금 없이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 '2016/17 CSR 보고서 발간=한국타이어는 2016년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6/17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

2016/17 CSR 보고서는 기존의 인쇄 보고서 형태에서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독이 가능하며 종이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도 앞장섰다.

또한  매거진 형식의 하이라이트 섹션을 마련해 2016년 한국타이어의 주요 이벤트를 보고했으며 2020년까지 CSR 활동 목표와 단계적 활동 계획을 수립한 ‘CSR 비전 2020 로드맵’을 담았다.

2010년부터 발행하여 8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번 보고서는 CSR 관리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과 품질경영 △지역사회 참여 및 개발 △투명·윤리경영 △통합환경경영 △기후변화대응 △임직원 가치 창출 △임직원 건강과 안전관리 △협력사 상생경영의 8대 CSR 중점 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토요타 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스마트 프로모션’과 ‘스마트 시승회’를 진행한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라브4’(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 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