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아기옷 바니베베, ‘여름창고 대방출’ 세일 전개

기사승인 2017-08-18 00:00:05
- + 인쇄

20일까지 20~50% 할인 적용

가을 이월상품도 특가 진행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영유아복 온라인 쇼핑몰들이 일제히 가을 신상품으로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있는 가운데 북유럽 아기옷 스타일을 제안하는 바니베베가 ‘여름창고 대방출’ 세일 행사를 병행하며 실속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니베베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7년 여름 상품 및 봄, 가을 이월 상품 등 전 품목에 대해 최소 20%, 최대 50%까지 할인 특가를 적용한다.

특가 기간은 오는 20일까지 이어진다. 바니베베 관계자는 “여름 시즌 오프 상품과 함께 입추가 지난 시점에서 봄, 가을 이월 상품을 미리 알뜰하게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북유럽아기옷 바니베베, ‘여름창고 대방출’ 세일 전개

관계자는 또 “2017 F/W시즌에도 양보다는 질로 승부하는 소신을 지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하고 질 좋은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바니베베의 올 가을 상품은 21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 여름창고 대방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니베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니베베는 0~5세 영유아를 타깃으로 아기슈트, 유아니트, 유아데님, 여아원피스 등과 함께 아기모자와 아기신발 등의 아이템을 다루는 아기옷쇼핑몰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ivemic@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