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동부권 우수기업 공동채용설명회 28일 경남대서 개최…20개사 참가

입력 2017-08-23 20:55:53
- + 인쇄

[쿠키뉴스 김해=강종효 기자] ‘경남 동부권(김해, 창원, 밀양, 양산) 우수기업 공동채용설명회’가 오는 28일 경남대학교 창조관에서 개최된다.

김해시 산하 출연기관인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 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동부권 산단의 우수기업 20개사가 직·간접적으로 참가한다.

총 50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하는 이번 공동채용설명회는 직접 참가기업으로 △한미프렉시블(품질, 개발, 생산관리) △사노코퍼레이션(SNS마케팅, APP개발, PCB개발 등) △쓰리에스(기계, 조선해양 분야 연구직 등) △베베가닉(마케팅, 물류) 등 7개사가 참가하고, 간접참여로 △흥아포밍 △금강이노텍 △대동특장차 등 13개 기업이 참가한다. 

경남 동부권 우수기업 공동채용설명회 28일 경남대서 개최…20개사 참가이번 설명회는 기업당 20분씩 회사, 채용절차, 인재상 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며, 질의응답을 실시한다.

또한 현장 채용상담 부스를 운영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우수한 인력에 대해 기업에서 별도의 2차 면접을 통해 채용을 완료한다.

비즈니스센터는 우수한 도내 인력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홍보활동과 더불어 경남 일자리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양질의 일자리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공동채용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 및 일반인은 28일 경남대학교 창조관(평화홀)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가 가능한다.

채용분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채용포털사이트(사람인)에서 ‘경남 동부권 우수기업 공동채용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