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신제품]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9-20 10:01:06
- + 인쇄
◎그린스토어, 상온 100억 보장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한 캡슐에 500억 CFU를 투입 한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를 최근 선보였다.

그린스토어는 “퍼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프로바이오틱스 회사인 다니스코사 원료를 사용했으며며, 위산, 담즙산염에 살아남은 균주만 골랐다. 습기와 빛에 민감한 프로바이오틱스 특성에 맞게 알루 알루 방식으로 개별 포장해 더욱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캡슐은 2중 기능성으로써 남녀노소, 임산부 등 누구나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캡슐이며, 생균이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용성 캡슐이기도 하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생균이 얼마나 살아남는냐가 가장 중요하다.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는 500억 CFU를 투입해 실온 보관에서도 유통기한까지 100억 CFU 생균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이 약해진 분들에게 도움을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아제약, 간편한 동전파스 ‘조아포인트 플라스타’ 선봬=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조성배)은 최근 작은 크기로 사용이 간편한 동전파스 ‘조아포인트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조아포인트 플라스타는 진통, 소염작용으로 통증 치료에 효과적인 ‘살리실산메틸’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통증 및 열감을 개선시키는 ‘L-멘톨 & 박하유’, 찜질 효과로 통증 부위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노닐산바닐릴아미드’ 등의 성분을 함유해 타박상, 삠, 근육통, 관절통, 어깨결림 등의 증상 개선에 탁월한 치료 효과를 나타내는 일반의약품”이라고 설명했다.

조아포인트 플라스타는 작지만 강한 동전 크기의 미니파스로 원하는 통증 부위를 집중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크기가 작아 혼자서도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손가락, 무릎 등 굴곡진 부위의 부착이 용이하다.

부착 후에도 눈에 잘 띄지 않아 노출에 대한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기존 부직포를 추가로 사용하는 습포제 파스와는 달리 필름지에서 파스를 떼어내어 붙이면 끝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 컴퓨터 등 사용량의 증가로 목과 어깨, 손목 등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급증하는 추세다”며 “조아포인트 플라스타는 사용법이 간단하고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여 크고 넓은 파스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신제품]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外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쎌바이오텍은 최근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를 출시했다.

듀오락 맘스 세트는 임신전부터 출산후까지 요구되는 유산균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됐다.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플란티룸, 카제이)와 비피도 박테리움(롱굼, 인판티스, 비피둠, 브레브) 등 6종의 세계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산모와 아이를 위해 락토바실러스는 김치, 비피더스균은 우리나라 건강한 신생아의 분변에서 각각 추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미네랄(철분, 염산, 망간, 아연)과 비타민(C,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임신 전후 기간의 여성에 맞게 일일 권장량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 맘스는 엄마의 영양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임신 전후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필수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려면 임신 준비기부터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여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