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백일홍 보면서 가을추억 만들어 봐요~”…창녕 낙동강 백일홍 축제 22일 개막

입력 2017-09-20 15:02:01
- + 인쇄

청명한 가을 하늘아래 그림처럼 펼쳐질 ‘창녕 낙동강 백일홍 축제’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경남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둔치 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오는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과 군민과 관광객이 하나 되어 펼치는 이번 축제에는 백일홍 가요제, 창녕군 직장인 밴드 공연,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지역민과 관광객이 다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펼쳐질 예정이다.

단일 면적으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4만㎡의 창녕 낙동강 백일홍 꽃 단지에는 청명한 가을하늘아래 그림처럼 펼쳐진 형형색색의 백일홍과 낙동강의 푸른 물결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어때] “백일홍 보면서 가을추억 만들어 봐요~”…창녕 낙동강 백일홍 축제 22일 개막창녕군은 이번 축제를 위해 한반도 정원과 산책로 주변에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등 다양한 가을꽃을 심고, 대형 풍차와 원두막 등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을 조성해 볼거리와 편의시설을 마련하는 등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가을 나들이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했다.

올 봄 유채축제를 다녀갔던 사람이라면 이번 가을에 활짝 핀 백일홍이 반겨주는 창녕 낙동강에서 또 다른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 볼만하다.

창녕=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