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에이스침대·바디프랜드 外

기사승인 2017-10-18 08:41:19
- + 인쇄

바디프랜드, 김상중 팬사인회 개최= 바디프랜드는 오는 2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광고모델인 배우 김상중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백화점 8층 라클라우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에는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 5% 할인 바우처(안마의자, 라텍스 침대에 한해 1회 적용)와 김상중의 사인이 들어간 고급 머그컵이 증정된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영화와 드라마, 시사프로그램 등에서 대중적 명성을 쌓은 김상중을 라클라우드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에이스침대, 수험생 위한 수면 팁 제공= 에이스침대는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 집중력 저하를 겪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면 팁을 제공한다.

국제성모병원 수면센터 신경과 김혜윤 교수에  따르면 스트레스 상황 속에서도 건강한 수면을 취하고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1. 자기 전 과도한 빛 자극을 피하라. 2. 낮에는 빛에 노출돼라. 3. 수면부족을 피하고 4. 수면시간을 사수하라고 조언했다.

일룸, 라이프스타일별 소비자 맞춤형 가구 출시= 일룸이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사(Nelly Rodi社)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는 가구를 대거 출시한다.


일룸은 소비자들이 집 안의 공간을 구성할 때 실제로 고려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이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자 넬리로디사와 협업,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의 네 가지 세그먼트로 분류했다. 일


내추럴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구를 선보여왔던 기존 일룸의 이미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가구들로 공간에 개성을 불어넣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시행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일룸에서 선보이는 네 가지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Classic)’ ▲자연스럽고 따뜻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natural)’ ▲현대적인 무드와 빈티지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캐주얼(Casual)’ ▲ 톡톡 튀는 컬러와 형태로 리듬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팝(pop)’으로 구분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