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이모저모] 동국제약 ‘훼라민큐·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개최 外

기사승인 2017-11-01 13:48:15
- + 인쇄
◎동국제약 ‘‘훼라민큐·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펼쳐=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달 31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은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도 얻고, 또래의 친구 또는 모녀가 야외활동이나 걷기를 통해 중년 질환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매년 상하반기 각각 실시되는 중년 여성 힐링 프로그램이다.

행사에는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여성들 약 50여명이 참가해 가을 단풍이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레크리에이션, 건강 정보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행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J헬스케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 출시=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CEO’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월계수 잎, 선인장 열매(백년초) 등 숙취 증상 개선 성분을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다. 회사 측은 “‘컨디션CEO’는 92년 국내 숙취해소 시장을 개척한 이래 25년 동안 변함없이 1위 자리를 지켜온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취해소의 독보적 CEO가 되겠다는 컨셉 아래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컨디션CEO에 새롭게 추가된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은 우수한 혈중 알코올 농도 감소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감소 효과가 확인돼 2015년 ‘숙취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특허로 인정받았다.

컨디션CEO는 헛개컨디션 대비 50ml가 증가한 150ml의 용량에 골드 컬러를 활용한 패키지로 출시됐다. CJ헬스케어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 연구진들이 쌓아온 R&D 역량을 바탕으로 3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다. 소비자가 직접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 샘플링을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1등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적으로 개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약산업 이모저모] 동국제약 ‘훼라민큐·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개최 外◎조아바이톤과 박지성이 함께 한 맨유팬뷰잉행사 열어=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대한민국 공식파트너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조성배)이 지난달 28일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맨유 앰버서더 박지성 초청 SATURDAY NIGHT SOCCER PARTY’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위해 조아제약은 지난 9월 말부터 약 한 달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한 소비자 약 3000여명 가운데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을 초청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이 조아제약 글로벌 파트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팬뷰잉파티에 참석했다.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신영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의 팬미팅 시간을 비롯해 골든벨 퀴즈게임, 포토세션, 팬사인회, 팬들과 함께 맨유vs토트넘 생중계 경기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골든벨 퀴즈게임 시간은 입장객 전원이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와 관련된 OX퀴즈와 주관식 문제를 맞추며 맨유의 전설을 확인했다.     

초청된 입장자 전원에게는 무릎담요와 팝콘&음료 세트가 제공되었으며, 맨유 엠버서더 박지성을 주제로 한 도전 골든벨 퀴즈게임 결선 상품으로 조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치러진 맨유 팬뷰잉파티는 조아제약의 글로벌 파트너인 맨유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롭고 흥미로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