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교촌에프앤비·풀잎채·원앤원 外

기사승인 2017-11-15 11:39:21
- + 인쇄

교촌에프앤비,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마련행사 후원=교촌에프앤비가 지역사회 결손가정 청소년에 교복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에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지회 주최로 지역 결손가정 청소년의 교복비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적립된 기금은 내년도 중·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결손가정 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

풀잎채, ‘평일 올데이 가격제시행=풀잎채가 평일 점심과 주말·공휴일 가격을 14900원과 1만8900원으로 각각 2000원 인상하는 대신 평일 저녁 가격을 16900원에서 14900원으로 인하한다. 풀잎채는 평일 올데이 가격제가 시행되는 겨울 신메뉴 시즌부터 돈불고기·삼겹살·오리훈제 3종이었던 고기 메뉴를 확대하는 한편 평일 저녁 7시 이전 입점 고객에게 제주 향토음식인 제주식 돔베고기를 특별 제공한다.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원쌈트럭이벤트=원할머니보쌈·족발이 푸드트럭을 콘셉트로 16일까지 성균과대학교, 국민대학교, 용산 나진상가 등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15시부터 뉴코아 부천점에서 진행되는 원쌈트럭 현장에는 브랜드 모델인 김준현이 방문할 예정이다. 원쌈 트럭에는 쌈떡, 쌈무, 무김치가 미리 세팅 되어 원활하게 시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갓 삶은 보쌈에 소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원할머니보쌈·족발 포토 프레임에서 인증샷 참여시 원쌈 고객 우대권을 증정하며 SNS 업로드시 추첨을 통해 우대권을 추자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시식 체험단모집=도미노피자가 겨울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공식 출시 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를 무료로 맛보고 평가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5일간 공식 SNS를 통해 777명을 선정한다.

설빙산학협력 락 페스티벌참가=설빙이 지난 8일과 9일 단국대 죽전캠퍼스에서 열린 산악협력 락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산학협력 락() 페스티벌은 산학연관이 함께 어우러져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재학생들의 취업과 창업 역량을 높이기 위해 단국대학교 I-다산LINC+사업단이 진행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설빙을 포함 58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설빙 부스에서는 설빙 임직원과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취업에 관한 상담을 진행됐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