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SBI저축銀, 대졸 신입공채 실시 外 웰컴

기사승인 2017-11-23 18:06:34
- + 인쇄

SBI저축은행이 대졸 신입공채를 실시한다. 이번 공채에서도 선발 인원이나 대학전공이나 어학점수 등을 고려하지 않을 방침이다. 웰컴저축은행이 우수 고객으로 구성된 온라인 패널 2기 발대식을 열었다.

SBI저축은행, 대졸 공채에 전공·영어성적 안 본다

SBI저축은행이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채용분야는 영업⋅통계⋅IT⋅지원 부문이다.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소지자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인원 제한이나 전공·어학성적을 고려하지 않는다. 접수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에서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인적성검사 및 면접 등을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금융 이모저모] SBI저축銀, 대졸 신입공채 실시 外 웰컴웰컴저축은행, 온라인 패널 2기 발대식 개최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6일 서울 구로 본사에서 온라인 패널 2기 발대식을 열었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 1기 우수활동자를 포함해 총 8명이 선정됐다. 2기 온라인 패널은 3개월간 ▲신상품·서비스 체험 및 평가 ▲자사 및 타사 온라인(비대면) 서비스 평가 및 제안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 제안 등을 수행한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매월 활동비용과 인센티브가 지원된다. 패널이 제안한 내용은 상품과 서비스개발에 반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