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엔제리너스·구스아일랜드 外

기사승인 2017-12-11 10:12:40
- + 인쇄

설빙, 필리핀 업체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설빙이 필리핀 번 영 컴퍼니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4일 캄보디아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 필리핀 진출까지 확정됨에 따라 설빙은 지금까지 중국, 일본, 태국, 호주, 캄보디아를 포함한 6개국에 진출하게 됐다.

엔제리너스, 크리스마스 MD 구성 선물세트=엔제리너스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MD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마카롱, 초코릿을 더한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와 여기에 카카오 파우더로 마무리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등이다. 이밖에 트리 캔들 홀더와 티라이트 10개 등으로 구성된 윈터드림 캔들 홀더세트와 보온병, 머그, 그립톡으로 구성된 윈터드림 세트도 선보인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매장에 비치된 리플렛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케이크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케이크는 고객이 선택한 날짜에 맞춰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구스 살롱성료=구스아일랜드가 여성만을 위한 시크릿 다이닝 파티 구스 살롱을 성료했다. ‘구스 살롱은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약 70명의 여성 전문가들이 모여 구스아일랜드의 독특한 풍미와 환상의 푸드페어링을 즐기고 함께 어우러지는 소셜클럽 형식의 다이닝 파티다. 맥주를 제대로 음미하는 방법부터 다양한 맥주 종류에 대한 소개, 부산 아울앤푸시캣양조장 대표인 배유주 여성 브루어의 맥주 이야기와 소울 팩토리(Soul Factory)’ 밴드의 재즈 공연까지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가네, 취약계층 겨울나기 식품 후원=김가네가 사회공헌기업 푸드뱅크400만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했다. 푸두뱅크는 독거노인과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무상으로 식품을 제공하는 곳이다.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외식 기업으로써의 역량을 살리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나서게 됐다.

이디야커피, ‘윈터 드림 머그출시=이디야커피가 겨울시즌을 맞아 MD 신제품 윈터 드림 머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콘과 구름, 천사 그림으로 어릴 적 꿈 속의 한 장면을 표현했다. 하얀 바탕에 핑크, 골드, 보라색을 사용한 디자인은 꿈결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가격은 8800원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교촌에프앤비, ‘22회 한국유통대상상생협력부문 수상=교촌에프앤비가 22회 한국유통대상에서 동반성장 공로를 인정받아 상생협력부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1996년부터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상이다. 교촌은 가맹점 영업권 보호와 매출 증대를 위해 무분별한 가맹점 확대를 지양하고 지속적인 가맹점 지원·상생정책을 만들어 온 것이 인정받아 상을 수상하게 됐다.

탐앤탐스, 에버랜드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진행=탐앤탐스가 에버랜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로맨틱하면서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로맨틱 판타지프로모션은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로맨틱 음료 주문 시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이 인쇄된 에버랜드 택이 함께 제공되며 이 쿠폰을 에버랜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40% 이상 할인된 3만원에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