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눈물의 데뷔 쇼케이스…비하인드컷서 발산한 ‘소년미’

더보이즈, 눈물의 데뷔 쇼케이스…비하인드컷 ‘소년미’ 발산

기사승인 2017-12-17 16:30:51
- + 인쇄

더보이즈, 눈물의 데뷔 쇼케이스…비하인드컷서 발산한 ‘소년미’‘소년(Boy)’으로 데뷔한 신예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쇼케이스 후일담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밤 공식 SNS에 데뷔 쇼케이스 비하인드 영상을 올렸다. 쇼케이스는 지난 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됐다.

영상에는 쇼케이스 준비 과정, 멤버 인터뷰 등이 담겨있다.

무대에 오르기 전 더보이즈 멤버들은 “꿈만 같다. 데뷔한다는 게 아직 믿기지 않는다. 엄청나게 긴장되고 떨린다. 이제 시작”이라고 각자의 마음을 전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타이틀 곡 ‘소년(Boy)’의 무대를 선보였다.

영상에는 쇼케이스 직후 더보이즈 멤버들과 가족들과의 재회도 그려졌다.

각각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건너온 멤버 케빈, 에릭, 제이콥의 부모님 역시 현장을 방문, 더보이즈 멤버들을 격려했다.

한편 지난 6일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데뷔한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데뷔 직후 가온 앨범차트 3위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