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농심켈로그·서울우유·롯데제과 外

기사승인 2017-12-20 13:58:00
- + 인쇄

농심켈로그, ‘컵시리얼누적 판매 200만개 돌파=농심켈로그가 한끼 분량으로 시리얼을 소포장해 출시한 컵시리얼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넘어섰다. 컵시리얼은 한 끼 식사로 적당한 양에 보관까지 용이하게 만들어졌으며 스푼을 함께 포장에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콘프로스트 컵시리얼‘ 1200, ’컵그래놀라‘ 1400, ’첵스초코 컵시리얼‘ 1200원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희망 나눔 쌀 나눔행사 진행=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00만원 상당의 10쌀 총 1000포를 서대문구청과 중랑구청 내 장애인종합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 등에 전달했다. 이밖에 지난 6일 대전시 계룡대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위문성금을 전달하고 장병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우유의 군부대 지원은 2010년 육군 3사단과 6사단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지난 11월에는 갑작스레 발생한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시에 멸균 우유 25000개를 지원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포항 시민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롯데제과, ‘공룡박사스낵 출시=롯데제과가 공룡을 콘셉트로 만든 공룡 박사’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핫치킨맛과 양념바베큐맛으로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울트라사우르스의 모양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공룡 모양이 유통 과정에서 부서지지 않도록 단순한 형태로 만들면서도 각 공룡의 특징 살렸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1200원이다.

(Dole) 코리아, 고객감사 이벤트 주고 또 주고 기획전진행=돌 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돌리버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리버리박스 정기배송 3회 신청시 1회를 추가 제공하며 신청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썬키스트 오렌지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싱글박스’, ‘더블박스’, ‘패밀리박스’, ‘굿모닝 바나나 박스를 비롯해, 대용량 패키지 3종인 ·파 박스’, ‘·몬 박스’, ‘··몬 박스등 총 7종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