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2018년도 사업계획 발표

입력 2018-01-03 14:54:22
- + 인쇄
한화테크윈이 2일 판교R&D센터에서 시무식을 갖고 힘찬 새 출발을 다짐하며 2018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8월 취임 이후 첫 시무식 겸 경영전략 발표회에서 김연철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발표에 앞서 꾸준히 이어온 한화테크윈의 ‘5대 핵심 가치’ ▲올바른 기업 윤리 ▲뛰어난 제품 ▲최고의 품질 ▲합리적 가격 ▲안전한 사이버 보안을 사업 바탕으로 삼을 것을 강조했다.

한화테크윈 2018년도 사업계획 발표 한화테크윈은 사업성장에 중요한 열쇠로 작용하는 글로벌 시장 전략을 밝히며 잠재적 가능성이 큰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두바이 법인을 설립하고, 올해 1분기 베트남 제조공장을 본격 가동 예정이다.

또한 선행영업확대를 위해 아시아 및 중동 시장에 공격적 투자를 통해 판매인프라를 강화하고, 파트너 및 고객사와의 상생적 관계를 구축해 시장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북미와 유럽시장은 지난해 론칭한와이즈넷엑스(Wisenet X) 시리즈 및 동 제품이 반영된 다수의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판매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김연철 대표는 “글로벌 시장이 급변해 경영상황을 섣불리 예견할 수 없는 만큼 시나리오 경영을 통해 기민하게 환경변화에 대응하며 사업을 이끌어 갈 계획”이라며 “핵심 경쟁력 확보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되 단계별 성과 관리를 강화하고, 국내 보안시장의 성장을 위해 강소기업과의 적극적인 상생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테크윈 2018년도 사업계획 발표 한편 한화테크윈은 지난해 핵심 기술력의 집약체인 SoC ‘와이즈넷(Wisenet) 5’가 내장된 와이즈넷엑스 시리즈를 전세계 동시 론칭해 호평을 받았으며, 엔트리부터 고급 레벨까지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와이즈넷엑스 시리즈는 유럽 최대 영상감시솔루션 공급사인 ADI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신제품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영국 시큐리티 전문지 ‘벤치마크’가 매년 주최하는 벤치마크 어워드에서 ‘비디오 하드웨어’ 부문 최종 위너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