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제이, 9일 정오 신곡 ‘영화처럼’ 공개… 겨울 감성↑

기사승인 2018-01-09 13:23:03
- + 인쇄

서제이, 9일 정오 신곡 ‘영화처럼’ 공개… 겨울 감성↑

가수 서제이가 신보 ‘영화처럼’과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서제이는 9일 정오 새 싱글 앨범 ‘영화처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처럼’은 지나간 아름다운 장면들 속 후회가 되는 장면을 영화처럼 되돌리고 싶다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제이 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서제이가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영화처럼’은 걸스데이, V.O.S, 박화요비, 우주소녀, 모모랜드 등의 히트곡 작곡가 남기상이 작곡·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 받아 온 배우 김민서, 장재호가 열연을 펼침과 동시에 한 편의 영화 같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서제이는 소속사 SN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앨범이 나올 때마다 설렘과 기대로 가득하지만 이번 앨범은 더더욱 애정이 간다”라며 “기적처럼 다시 찾아온 기회, 나 자신과의 싸움 끝에 빛처럼 희망을 준 앨범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BS2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등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서제이는 강의, MC,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서제이는 ‘영화처럼’을 시작으로 본격적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후 또 다른 신곡을 계속해 공개할 계획이다. 서제이의 싱글 앨범 ‘영화처럼’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SNS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