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뷰티 뷰티디바이스,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

기사승인 2018-01-16 17:32:55
- + 인쇄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 위드뷰티는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우수디자인(굿디자인) ‘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손 꼽힌다.

위드뷰티에 수상의 영예를 안긴 제품은 모공 세정 및 피지제거용 아쿠아필링기인 아쿠아클린(Aqua Clean·사진)이다. 물방울을 모티브로 제작된 아쿠아크린은 깨끗한 피부처럼 표면을 백색 유광으로 처리했고, 유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실내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도 효과가 좋다.

특히 아쿠아클린은 가정용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병원용 장비와 동일한 스펙을 구현, 성능이나 효과에서 차이가 없어 집에서 편안하게 피부와 모공을 관리할 수가 있다.

위드뷰티의 한 관계자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위드뷰티의 우수한 디자인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위드뷰티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성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받은 위드뷰티의 아쿠아클린은 1월 말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