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엔투스, OGN 엔투스로 팀명 변경…내달 2일 새 유니폼 공개

기사승인 2018-01-31 15:22:03
- + 인쇄

CJ 엔투스, OGN 엔투스로 팀명 변경…내달 2일 새 유니폼 공개

CJ E&M의 프로 게임단 CJ 엔투스가 오는 2월1일부터 팀 명칭을 변경한다.

OGN 측은 “CJ 엔투스가 내달 1일부터 OGN 엔투스로 팀 명칭을 변경한다”고 31일 알렸다. 아울러 오는 2월2일에는 OGN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 시리즈 챌린저스(PSSC)를 통해 신규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OGN 엔투스 이학평 사무국장은 “글로벌 e스포츠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OGN을 전면에 내세워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라고 변경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단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으로 게임단 규모를 확장, 세계적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06년 창단한 OGN 엔투스는 스타크래프트:브르드워, 스타크래프트Ⅱ, 스페셜포스2,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종목의 게임 팀을 운영했다. 최근에는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 종목에서 2개 스쿼드 팀을 운영 중이다. 권수현 감독과 윤으뜸 코치가 코치진에 합류했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