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애명월도’ 정식 서비스 개시…OBT 기간 PC방 10위권

기사승인 2018-02-09 16:02:14
- + 인쇄
넥슨, ‘천애명월도’ 정식 서비스 개시…OBT 기간 PC방 10위권

넥슨은 9일 PC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천애명월도는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화려한 경공 등 무협 액션 등이 특징이다.

지난달 25일 공개 시범 테스트(OBT)를 시작한지 2주 만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천애명월도는 테스트 시작 직후 엔미디어플랫폼 기준 PC방 최고 인기 순위 9위를 달성, 지금까지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넥슨은 이번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강호 생활 필수템 세트’를 제공하고 PC방에서는 ‘PC방 보너스 선물(PC방)’을 추가 지급한다. 일요일인 11일, 18일에도 특별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해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상품권(최대 3만원)’을 선물한다. 천애명월도 게임 배경과 자신의 캐릭터를 담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당선작을 선정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20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