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투존치킨·놀부·본설렁탕

기사승인 2018-02-14 11:04:38
- + 인쇄

투존치킨, ‘투존치킨이 간다-설 맞이 치킨나눔편진행=투존치킨이 지난 13일 자사 광고 모델인 개그맨 유민상,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한사랑영아원을 찾아가투존치킨이 간다-설 맞이 치킨 나눔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설날을 맞아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가족의 온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은 한사랑영아원에 살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투존치킨 신메뉴인 한마리반반반치킨 50세트와 음료수를 전달했다.

놀부, 설 나눔 행사 진행=놀부가 민족 대표명절 설을 맞아 홀몸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설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놀부는 14일 중곡복지관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놀부부대찌개의 대표 메뉴인 놀부부대찌개와통핑세트를 대접했다. 식사 후에는 현재 놀부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중인 영화 흥부를 함께 관람하면서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본설렁탕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오픈=본아이에프 본설렁탕이 서울 중구 파인애비뉴에 본설렁탕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을 개점했다. 본설렁탕 을지로 파인애비뉴점은 유명 맛집을 모아 놓은 셀렉다이닝 매장에 본설렁탕 최초로 입점해 직장인들의 수요를 공략한다. 해당 매장은 대형 오피스 밀집 지역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경쟁력으로 설렁탕 메뉴와 면류, 곁들임류까지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